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박근혜 대통령께 심심하면 욕설을 하는 개새끼들과 글 삭을 즐기는 일베 운영자에게
  • 백색의열단
  • 댓글 48
  • 조회 14,555
  • 2018-07-11 21:12:37




  너희들은 만날 떠들어댄다 똑같은 패턴으로 조원진은 조진핑.
대한애국당은 앵벌이.
 그러나 나같은 자는  너희들 따위가  상상 못할 인간의 양심만으로 그들과 함께하는 사람이다.
 당원이니 돈이니...특히나 완장같은 것에는 관심도 없는 사람이다.

 그런 내가 볼 때 만날 너희들이 외쳐대는 김진태 최고, 자유한국당을 그래도 살려하느니 ....
심지어 애국당이 사라져야 보수가 살 수 있다는 개소리를 하는 자들은 오늘  집회 현장을 걸어가다 마주친 책팔이 잔당의 면상을 내가 스캔해둔 이유처럼 다 때려 죽여도 분이 풀리지 않는다.

 너희들도 사람새끼이더냐!

 사람이 죽어가고 있다.
 죄 없는 사람,
 대한민국 공법 어느 조항의 구성요건에도 맞지 않는 죄명을 붙여  한 사람을 죽여가는 이 야만적인 상황을 너희들 중에는
내가 볼때 진짜 무식해서 모르는 더러운 절라도 개새끼가 칠 할을 넘는 것같다. 그래서 더욱 네놈들이 사람으로 보이지 않는 게다.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께서 진짜 빨갱이들의 억지와 공작에 의해 돌아가시고 있다.
너희들 탓에 이제는 태극기 정당마저 통합 통합 외쳐대는 너희들의 이간질에 못이겨 예수놀이나 눈 앞의 이익에 미친 것들까지 다 받아들이고 있는 게 현실이다.
 이제 속이 시원하냐! 이 개새끼들아!
 천하의 개쌍놈은 다시 정치인으로서의 재개를 노리며 알량한 변호사 자격증 하나와 절라도 마누라 년과 옹기종기 돈 벌이 준비를 하고 있음에도.... 그 마저도 이 나라의 위대한 정치인 부활이라 예찬하는 놈까지 있고.
 뒤져보면 하나같이 다들 호적세탁 절라치 개새끼들이 전부이건만 부산이라는 이름만 달면 ,상판만 봐도 절라치 개새끼인것을 알 수 있건만 보수를 살려야한다느니 개소리를 하는 너희들. 거대 야당의 절라도 개새끼들 시다바리들은 오늘도  그 놈의 돈이 뭔지 그 저질스런 정당의 하부조직 생계를 위해 죄 없는 사람을 제거하려 거짓을 말하고 있다. 
  




 너희들이 이 개지랄을 하는 사이에 조국은 패망했고
죄 없는 애국자는 비아그라나 먹는 나쁜 여자로 둔갑되어 억울하게 생명까지 위협받고 계시다.
 바로 호적세탁 절라치 놈들이나 빨고 있는 너희들 때문이다.



 



 너희들이 툭하면 대가리에 피도 안마른 개새끼들, 너희들이!
박근혜 박근혜 어쩌구 하며 보탠 욕설이 누구에게 돌아갔는지 이 현실을 진정 모른다 말이더냐!
 그래 빨갱이 새끼들이 원하는 대로 된 세상이 왔다.
 그런데도 너희들은 내일도 대한애국당이 어쩌구 조원진이 어쩌구 개소리를 철없이 갈겨되겠지.

그래서 생각했다.

 다른 개새끼들보다 탄핵에 가장 앞장섰던 일베 개새끼들 중 몇 놈은 반드시 사지를 찢어야한다는 하늘의 뜻을 전하기로 했다.
 특히나 아직도 정게에서 그나마 명맥을 유지하는 태극기 물결을 파괴하기 위해 그 병신같은 대가리를 생계 위해 돌려대고 있는
놈들만은..... 


 나라가 망했다!
 공산주의자들이 완장을 돌려가며 나누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 세상이며
절라치들은 호적세탁하던 자신들의 과거를 국민의 혈세로 보상받으려하고 있다.
 

이게 나라냐! 이 개새끼들아!
 너희들의 세치 혀가 죄 없는 사람을 악녀로 몰았고
 종국에는 이 나라가 망한 게다!


 개새끼들 천벌 받아라!


_ 박근혜 대통령께 욕설을 한 번이라도 했던 정게 개새끼들먼저 사지가 찢겨 죽게 될 것을 하늘께 약속받고 글을 남깁니다. 혹여라도 그들이 편안하게 밥을 처먹을 수 있는 미래가 있다면 귀신이 되어서라도 그 개새끼들의 구족을 멸할 것입니다.



 

0 / 1000자